안녕하세요. QC팀입니다.
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
등록된 연락처로 전화 드렸더니
외국분(몽골)이 받으셔서 연결이 안 되고 있습니다.
메일(coffee@rehmkorea.com)로 직접 통화가능한
현지 전화번호를 남겨 주시면
통화 하도록 하겠습니다.
타국에서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그 동안 구입한 생두는 문제 없었기 때문에 배송 받고 쓰던 생두를 다 쓸 때 까지 열어보지 않았습니다.
그런데 뜯어 보고 로스팅 전 분리하다가 실망했습니다.
저는 인생 처음 이렇게 불량이 많은 생두를 봅니다. 불량이 많다라기 보다는 거의 그대로 불량 생두라고 할 정도입니다.
분리 작업하기도 자증날 정도로, 550gr 분리하고 358gr이 그림과 같은 생두입니다...
그래도 남은 건 로스팅하고 사용할 만한 생두라고 하기도 어렵습니다.
과연 수확한지 몇년 된 생두인지 ...
로스팅해도 쓴 맛이 강해요...
반품하고 싶지만 몽골까지 배송 받았기 때문에 국제 운송비 때문에 보낼 수도 없고
이렇게 손해를 입었는데 레헴코리아 쪽에서 대책하고 생두 값을 돌려 주시든지 아니면 다른 생두를 주시든지 뭔가 대책을 좀 해 주세요